생성된 그림
이미지는 픽셀(Pixel)의 집합으로 표시되며, 비트맵(Bitmap) 방식으로 저장장치에 기록된다.
각 픽셀들은 적색(Red), 녹색(Green), 청색(Blue)의 값을 적절히 배합시켜 색을 나타낸다.
각 픽셀이 가질 수 있는 컬러의 종류는 픽셀당 비트 수에 달려있다.
비트 수에 따른 이미지의 변화
진짜 제대로 된 MFC 계산기 입니다.
Source는 물론 상세 설명파일까지 있어, 쉽게 이해할 수 있고 응용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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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alog기반 MFC 프로그램으로 만드는 계산기이다.
FilenameDlg라는 클래스의 멤버 변수로 다음과 같은 변수들을 작성한다.
FilenameDlg.h라는 헤더 파일안에 자동으로 정의된다.
e
5.1 기본 개념
멀티미디어를 구성하는 다섯 가지 미디어인 텍스트, 이미지, 사운드, 비디오, 애니메이션 중에서 이미지는 특히 중요한 위치
이미지를 자유롭게 사용하려면 이미지의 특성을 이해
텍스트로는 전달하기 어려운 내용을 그림이나 그래프를 이용
인간의 오각인 시각, 청각, 후각, 촉각, 미
제 1 장 서론
제 1 절 연구 개발 목적
이 프로젝트를 기획할 당시에는 실습실에 관리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 않았다. 현재 실습실에 무료로 배포된 실습실 관리 프로그램이 설치되었지만, 실행 시, 게임 광고가 뜨는 등 실습실 실정에 맞지 않다. 이의 해결책이 될 수 있는 이 프로젝트는, 컴퓨터
이미지와 그래픽의 기본개념
인간이 받아들이는 정보 중 시각적인 정보는 상당 부분 차지함 이미지는 멀티미디어 디자인에서 가장 중심적인 위치를 차지한다.
이미지 : 스캐너나 디지털 카매라와 같은 입력 장치를 이용하여 생성된 그림 ( 컴퓨터 내에 디지털 형태로 저장)
그래픽 : 일러스트레